N 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암호화폐,암호화폐거래소,비트코인,비트코인거래소,빗썸,업비트,코인원,코빗,도지코인,이더리움,이더리움클래식,퀀텀,리플,이오스,비트코인캐시,비트토렌트,에이다,코모도,네오,비체인,비트코인골드,리스크,던프로토콜,그로스톨코인,라이트코인,스트라티스,메탈,트론,오미세고,온톨로지,체인링크,세럼,메디블록,스팀,스토리지,넴,펀디엑스,모스코인,쎄타토큰,밀크,스텔라루멘,칠리즈,비트모인에스브이,아크,마로,마워렛저,디센트럴랜드,비트코인캐시에이비씨,폴카닷,스테이터스네이트워크토큰,웨이브,시아코인,시빅,테조스,스트,이크,스와이프,아더,크립토닷컴체인,코스모스,메타디움,알트코인,쎄타퓨엘,가스,디카르고,베이직어텐션토큰,플로우,코박토큰,엠블,메인프레임,캐리프로토콜,톤,플레이댑,센티넬프로토콜,하이브,페이코인,보라,앵커,오브스,무비블록,질리카,아이오에스티,스택스,엑,인피니티,아인스타이늄,썸싱,스팀달러,엔진코인,디마켓,카이버네트워크,스톰엑스,골렘,제로엑스,어거,샌드박스,카바,옵저버,헤데라해시그래프,저스트,몰리매쓰,픽셀,에브리피디아,리퍼리움,아이콘,트웰브쉽스,온톨로지가스,람다,썬더토큰,룸네트워크,알파쿼크,휴먼스케이프,피르마체인,아하토큰,이그니스,아이오타,에스티피,엔도르,쿼크체인,엘프,퀴즈톡,헌트,아르고,애드엑스,왁스,솔브케어,엘비왈아이크레딧
홀짝게임

파워볼 엔트리게임 파워볼메이저사이트 추천주소 전용사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9-18 19:39 조회8회 댓글0건

본문


st0.gif




삼성카드 자사 회원 대상 설문조사
추석 예산 대부분 전년과 비슷하다고 전망
82% "추석 이전과 달라져"..66% "앞으로도 다를 것"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코로나19 발생 이후 두 번째로 맞이하는 추석 명절이 다가왔다. 특히 지난해보다 코로나 확진자수가 큰 폭으로 늘면서 가족들의 얼굴을 편안하게 보기는 어려워졌다. 추석을 준비하는 모습도 조금씩 달라지고 있다. 예산을 늘리기보단 줄이거나 비슷한 수준으로 준비했고, 선물은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구매가 대세였다.실시간파워볼

(사진=이미지투데이)
18일 삼성카드가 자사 빅데이터 플랫폼인 ‘LINK 파트너’를 활용해 20~65세 회원을 대상으로 리서치를 진행한 결과 추석선물은 온라인몰을 통한 구매를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코로나 확산 영향으로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을 구매를 선호한 것이다.파워사다리

추석 선물 구매처에 대한 응답(복수응답)에 따르면, 대형마트 오프라인 매장이 40%를 차지했고, 온라인 쇼핑몰 34%, 대형마트 온라인몰 22%, 전통시장 18%, 백화점 온라인몰 12%, 백화점 오프라인 매장 11% 순으로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동행복권파워볼

다만, 추석 음식 준비는 여전히 오프라인이 강세였다. 추석 음식 구매처 대한 응답(복수응답)은 대형마트(61%), 전통시장(46%) 순으로 오프라인이 온라인 쇼핑몰(17%), 식품 전문 배송 온라인몰(7%) 보다 높게 나타났다.파워볼게임

추석 예산 계획은 코로나 이전보다 줄어들 것으로 분석됐다. 리서치 응답자의 대부분이 올 추석 예산은 코로나 이전보다 비슷하거나(51%) 줄어들 것(42%)이라고 답했고, 예산이 증가할 것으로 답한 응답자 7%에 불과했다. 증가할 것으로 답한 응답자들의 이유는 물가 상승이다.파워볼사이트

이번 리서치에서 응답자들은 코로나로 인해 추석을 보내는 방식이 변화했다고 느끼고 있고, 코로나가 바꾸어 놓은 추석의 풍경이 일시적으로 끝나지 않을 것 같다고 생각하는 비율이 높았다.파워볼사이트

코로나 이후 추석의 변화를 체감하고 있는지에 대한 물음에는 82%의 응답자가 변화했다고 답변했으며, 가족과 함께 살거나 기혼일수록 변화했다는 응답 비율이 높았다. 또한 응답자의 66%가 앞으로의 추석은 코로나 이전과는 달라질 것이라고 인식했고, 34%만이 코로나 이전으로 회복될 거라고 봤다.파워볼사이트

삼성카드 관계자는 “추석 관련 인식 변화 및 관련 소비 트렌드 파악을 통해 고객별 달라진 상황에 맞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선형(sunnyjun@edaily.co.kr)

기자 프로필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 구독
구독자 552
응원수 363
안녕하세요. 이데일리 전선형 기자입니다.실시간파워볼

‘줄지 않는 코로나’ 신규확진자 2087명...금요일 기준 최다
점포 없애고, 사람 줄이고…추석 앞두고 우울한 은행
Copyright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